아이캔노트 logo

아이캔노트 이미지

소개, 사용범위

전자판서 프로그램 "아이캔노트"는 2014년 디지털 강의를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으로써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 .

현재 많은 선생님들과 전자필기가 필요하신 분들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아이캔노트"는 강사와 학생의 거리감을 줄이고 보다 이해하기 쉬운 강의 제작에 도움을 드릴 목적으로

소수의 선생님과 개발자가 모여서 열정페이로 만들어지고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분들과 여러 정보들이 들어있는 공식카페를 이용해보세요

대한민국 최고의 수업 퀄리티를 위해 업데이트는 오늘도 계속됩니다.

감사합니다.

=======================================================================

아이캔노트 사용범위

아이캔노트는 아무런 제약없이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캔노트와 아이캔스크린에 적용되는 라이센스 정책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캔노트와 아이캔스크린은 개인, 기업, 기관, 단체 등 사용자(처)의 구분과 관계없이 무상으로 사용이 가능한 소프트웨어 입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저작권자의 동의가 필요하거나 사용에 제한을 받게 됩니다.



1. 위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는 경우.

2. 다른 상품과 함께 판매를 하는 경우로 위 소프트웨어가 판매 상품의 주 기능이 되는 경우.
(단, 판서 장비를 판매하면서 위 소프트웨어를 무상으로 설치하는것과 같은 경우에는 제외)

3. 프로그램 재 배포시 다른 프로그램과 함께 배포하는 경우.
(타 프로그램과 단일 패키지(설치파일)로 배포하는 경우)

4. 프로그램에 대한 수정이나 디자인에 대한 변조를 하는 경우.

5. 기타 프리웨어에 통용되는 범위를 넘어서는 사용이나 배포 행위.

참고로 아이캔노트/스크린을 이용한 2차 산출물(제작된 동영상, 이미지, 강의 파일 등)의 경우
유료 판매를 하더라도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 게시판 또는 이메일(icannote@naver.com)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